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에어바운스 렌탈이용후기~

by 부엌칼 2020. 4. 15.
반응형

어느평일 초저녁
낯설고 묵직한 택배하나가 도착합니다
??

그거슨 바로~~~
홈바운스!!
업체마다 놀이기구에 따라 가격은 다양하겠지만
저희는 52000에 4일대여 했구요

박스안에 설치법 및 여러가지 안내사항이 담긴
코팅종이와

구성품입니다 + 볼풀용 공(사진엔 안나왔지만)

이끝을 송풍기랑 연결만하면 끝이랄정도로
설치가 간편하구요

거실에 펼쳐주고 전원만 키면 끝입니다~

대여하는 놀이기구마다 싸이즈가 다 다르니
그점 참고하여 집에 맞게 대여해야겠죠?

저희가 시킨건
캐릭터가 유니콘이고
싸이즈는 2미터 , 3.8미터 싸이즈입니다

짜잔!!!~~~
전원을 키니 1분만에 부풀어 오릅니다ㅋㅋ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첫째는, 안전
둘째는, 2시간 작동 30분 휴식!


그럴싸하쥬??

애들이 엄청 좋아하며 뛰어 들어옵니다
이때 아빠미소 한번 발사해주고요 ㅋㅋㅋ

가운데 방방이에서도 뛰어놀구요

미끄럼 슬라이딩도 하네요 ㅋㅋ

또 타기 위해 뛰어가는 ㅋㅋㅋ

엄청 신나하네요 ㅋ

캐릭터가 유니콘이였는데
앞에는 볼풀장, 중간은 방방이, 끝은 슬라이딩 미끄럼 구조입니다

더 재미있게 놀게끔 같이 보낸 볼도
넣어줬는데요 공이 소량이라
집에 있는 공을 같이 추가로 넣어 줬어요ㅋ

더 완벽한 무대를 위해!
집에있는 미러볼 작동 ㅋㅋ

놀이방 못지 않지요??ㅋ

여기에 블루투스 스피커로 어린이 노래들을
틀어주니 키즈카페가 따로 없네요 ㅋ

요새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답답해 하는
아이들을 위해 이용해본 서비스 인데
만족도가 높네요ㅎ

원래 있던 서비스인거 같던데
코로나로 인해 ? 호황을 맞는거 같아요ㅎ

어떻게 보면 키즈카페 두번이용할금액인데
집에서 편하게 노니까 좋긴하네요 ㅋ

모두들 건강 유의하시고 저는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