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제품

휙~~ 원터치 2~3인용텐트, [조아캠프] 사용후기!~~~

by 부엌칼 2020. 3. 30.
반응형

원터치 텐트 조아캠프 제품 사용후기 입니다

 

봄은 다가왔고 코로나로 인해 애들은 답답해 하고해서  몇날 며칠을 써칭후 주문한 텐트입니다

 

왜냐면 자전거에 싣고 다닐려면  휴대성이 용이한 제품을 찾아야 했습니다

 

가격은 쿠팡에서 23000원정도 선에서 샀구요, 구성품은 텐트주머니, 텐트 1, 텐트고정스트랩 1,

                                                         고정쇠뭉치?1

 

자!~  싸이즈 보시죠  

 

 

 

제품 상세 사진에 나온 이미지 입니다  

 

 

 

 

제품의 지름은 60센치라 2인용 자전거 트레일러에 쏙 들어가네요 ㅎ

 

 

 

이렇게 자전거에 넣으면 쏙 들어가기 때문에 언제든 애들 싣고 공원으로 나들이 가기 좋답니다 ㅎ

 

 

 

 

 

다 실었으니 출발~~~~~

 

 

 

 

 

휙!~~~~  짜 쟌~~~  벌써 완성되었네요 ㅎㅎ

 

내부 감상해 보시겠습니다
(러브 하우스 BGM을 상상하며...)

 

 

 

 

 

어린이 돗자리 깔린모습이 생각보다 좁지 않은 모습입니다

 

 

 

 

 

누워서 본 천장 이미지

 

 

 

 

 

 

양쪽 위쪽에 창문도 있어서 말아서 끈으로 묶으면 이렇게 4면이 다 개방 됩니다

 

 

 

 

 

제 키가 174인데 누으면 딱 맞네요

 

바람은 시원하고 햇살은 따가운 날씨였는데 이렇게 누워있으니 그늘막 효과를 제대로 발휘하네요ㅎ

 

 

 

 

 

 

딸내미가 다리까지 주물러 주니 휴양차 해외여행 갔을때보다 아늑하고 편안하네요 ㅋㅋ

 

이렇게 대각선으로 누우면 공간이 좀 더  여유있네요

 

 

 

 

 

 

잠시 냠냠 타임을 끝내고 이제 슬슬 해도 져가니 집에 갈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아까는  폈으니  이제는 접을 시간이네요~

 

 

접는 방법 알려드릴께요ㅎ

 

 

 

 

 

 

1. 뒤집습니다

 

 

 

 

 

 

2. 양쪽 끝을 구부려 대각선으로 마주보게  합체합니다

 

 

 

 

 

3. 접합 부분이 내 발을 향하게 내려둡니다...

 

 

이제부터는.... 음... 하... 설명이 어려우니.....

.

.

.

.

.

.

.

동영상으로 알려드릴께요!~~

 

 

                                     비싼텐트마냥 튼튼하지는 않지만 저렴하고 가볍게 사용할만한 상품이었습니다.

이상 조아캠프 원터치 텐트2~3인용 사용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