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식 곱창전골을 집에서 맛보다👇👇

by 부엌칼 2021. 6. 2.
반응형

청정원 부산식 곱창전골이라는데
곱창매니아인 제가 안시킬수 없었어요

소곱창 인줄 알았는데 돼지곱창 이었네요
하지만 괜찮습니다 소돼지 안가립니다 ㅋㅋ

구성품은 전골소스와 양념곱창 우동면으로 구성돼있구요

끓이는 방법은 물 150밀리에 내용물을 다넣어
끓이기때문에 조리하기 편했어요

우동만 나중에 넣고 먼저 육수와 양념곱창을 넣어줍니다

양은 2~3인분이라는데 혼자서 충분히 먹을만한 양이었습니다

뭔가 많이 심심해서 집에 있는 무,양파,대파,당근,숙주와 떡을 넣어주었더니 그럴싸하네요

먹다보니 담에 먹을땐 깻잎을 많이 넣어야 겠어여
잘 어울릴듯

7분정도 끓여주라는데 맛있게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ㅋ

완성된 곱창전골을 맛보는 순간~~~

바로 편의점으로 달려가 막걸리 하나 구입 ㅋㅋ

부산식 곱창전골이라는데 곱창은 양념이 잘 돼있어서 비린내없고 질기지 않아좋았구요


국물이 약간 걸쭉한게
매콤하며 약간 달달해서
막걸리와 함께 잘 어울려 맛나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