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어떻게 파는가

신림, 보라매동 당곡사거리 왕재곱창 방문기

by 부엌칼 2021. 8. 19.
반응형

고기는 기름맛!~~
모든 소곱창이 기름이 많지만 가히 이곳은 탑입니다 ㅋ

왕재곱창구이
서울 관악구 봉천로 239
http://naver.me/GxmaiEgm

왕재곱창구이 : 네이버

리뷰 91 · 보라매 왕재곱창 맛있는 소 곱창

store.naver.com



메뉴판 정보

소곱창 한판에 34000원
(2인분600g )

이후 곱창추가는 17000원

매장분위기


소곱창한판 34000원

내장그대로 가져와 올린듯ㅋㅋ
하지만 맛은 감히 최고입니다

이집만의 양념숙성을 거치는데 감칠맛과 단맛
술을 쭉쭉 땡기게 하네요


기본찬구성
콩나물 시금치국이 시원하니 잘끓였네요

이모님이 구워주시고요

잘익어가네요 ㅎ

손질해주고 구워준뒤 먹음직 스럽게 익은 소곱창

염통부터 시식
쫄깃 담백합니다

소곱창 시식

청양고추한점 올려 먹으니 말이 필요없습니다

문제의 막창...
너무 질겼으요...

한번쯤은 가볼만한 소곱창집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