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고개역]샤브샤브 스타일의 들깨칼국수 맛집,엄마손칼국수 후기

by 부엌칼 2022. 5. 2.
반응형

지인추천으로 알게된 칼국수 맛집
엄마손칼국수 방문기입니다

매장외관입니다
일요일 저녁 6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두팀있었구요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그곳에 주차하고 오면 주차비 2천원 지원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엄마손칼국수
서울 노원구 상계로39길 5
http://naver.me/F5fXBxzV

네이버 지도

엄마손칼국수

map.naver.com

네이버 방문자 리뷰가 1000건이 넘네요~~
근데 엄마손칼국수라는 상호가 굉장히 많네요 ㅋ

메뉴판

메뉴판가격이 착하지는 않구요
제일많이 먹는메뉴가 섞어전골이라고 주인분이

3명이면 중자로 충분하다고 정직하게 안내까지 해주시네요

이런 전골냄비 갬성 좋아요

기본찬구성입니다

김치는 매콤한 겉절이 양념맛이었는데
괜찮았어요

국물은 진했으며 들깨를 베이스로한 육수입니다

푸짐해보이는 야채들

야채와 고기 버섯을 내어주는데요

육수가 끓으면 다 때려 넣습니다

섞어전골은 만두와 칼국수 두가지를 즐길수 있어요
만두를 통통하니 참 맛나게 빚었네요 ㅋ

제일 마지막으로 칼국수를 내어주는데
들깨 쏟은줄요 ㅋㅋ
이집은 들깨를 아낌없이 사용합니다

들깨칼국수가 좀 호불호가 갈리는거 같아요

지금 또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누군가는 또 방문하고 싶지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매장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