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 생긴 음식점 고고~~

보라매공원점, 계림 닭도리탕

by 부엌칼 2020. 4. 22.
반응형

날씨가 많이 쌀쌀한게
(4월 말인데 왜케 쌀쌀?)

따듯하고 얼큰 칼칼한 국물생각이 나

새로생긴 계림닭도리탕이란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원래 "알부자"란 꽤 오래된 알요리전문식당이었는데
이번에 바뀌었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입구사진입니다~

인테리어 자체가 노포식당 느낌나게 컨셉을 잡은것 같아요

저는 처음봤는데 체인점이 몇군데 되더라구요

내부가 넓찍넓찍 하구요~ 깔끔합니다


넓찍 넓찍2

각종 매스컴에도 나왔었나 봐요
사진에 백종원대표님도 보이네요

저희가 들어온 문인데 문만봤을때
뭔가 맛있는집 스멜이 나지 않나요? ㅋㅋ

이집에 온 이유중 가장 큰 이유가

메뉴에 only 닭도리탕만 있길래
엄청 전문성이 있어보여 들어오게 됐어요
(닭도리탕 x , 닭볶음탕ㅇ)

맛있게 먹는법이 안내된 표지인데
뭐~ 특별한 방법은 없는듯 하구요

 

가게 내부 둘러보는중
메인메뉴가 나왔네요 ㅎ
마늘이 엄청 올라가 있는게
이집의 시그니쳐인가 봅니다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반찬 2가지 나옵니다
콩나물냉국, 깍두기

냉국간도 괜찮았고, 깍두기도 시원하게
맛있었구요


팔팔 끓여줍니다!

비쥬얼이 벌써 소주를 땡기게 하네요 ㅋ

닭이 어느정도 익어서 나오는것 같은데
부드럽게 푹익을때까지

안에 들어있는 밀떡부터 먹어주라네요

떡의 자태가 영롱하네요..

진정한 떡볶이 마니아들이 인정한다는
밀떡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요
한 20개정도??

사진보니 또 침 고이네요...

아시죠?

떡에 푹~~ 물러 익은 대파의 파란 부분
섭하지 않게 떡에 감아줘야죠~~
파랑 쫄낏한 떡이 너무 잘어울려요..😭
여긴 떡볶이 맛집??

한잔 찌끄려 줍니다~~~😙

요건 닭을 찍어 먹으라고 세팅된
간장소스인데요
별로 임팩트가 안느껴졌어요

 

떡을 먹는동안 국물이 생각보다 많이
졸았네요

라면 사리같은거 시키면 국물을
따로 리필해주시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따로 시킨 면사리나 볶음밥없이 저희는
이대로 식사를 마쳤구요

 

개인적인 총평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닭볶음탕만 메인으로 파는게 전문성 있어보여
좋았으나 국물맛이 약간 아쉽습니다

좀더 맵고 칼칼했으면 더 맛있을것 같은데

뭔가 2%부족한 느낌?
(레시피대로 따라한 느낌?)

담에는 더 맛있기를 바라며!

이상 계림닭볶음탕 리뷰였습니다

 

위치 ㅣ 서울 동작구 보라매로5가길 16 2층 216호
영업시간 ㅣ11:00 ~ 22:00
전화번호 ㅣ 0507 1322 3063
주차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