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맛집

[성대시장] 야채곱창집 추천, 황가네 곱창볶음

by 부엌칼 2021. 11. 5.
반응형

저는 야채곱창을 참 즐겨먹는데

동작구에 야채곱창 파는곳은 많이 없더라구요
있더라도 입맛에 안맞는곳이 많은데

이집은 완전 제 개인취향이라
이용하는 집입니다

황가네곱창볶음
서울 동작구 성대로 52
http://naver.me/5mY74ZdH

네이버 지도

황가네곱창볶음

map.naver.com

동작구 성대시장내에 위치하고 있고요


매장은 테이블이 8개정도?


밑반찬 세팅입니다
저 김은 비쌀것 같은데 곱창에 싸먹는것보다
그냥 먹는게 더 나았어요

깍뚜기는 리필했을정도로 괜찮았구요

메뉴판엔 곱창이외의
소주와 잘 어울릴만한 메뉴들이 많고
요새 물가에 비하면 가격도 착한편 같아요

둘이서 간단히 한잔하기 좋은 메뉴들이네요ㅎㅎ

곱창의 효능 블라블라~

어떤집을 가서 야채곱창 먹으면 담날 설사를 하게되는 곳이 있는데
이집은 그렇질 않아서 또 양념이 제 입맛에 맞아서
오는것 같아요ㅎ


기다리는동안 나온
순대곱창 1인분과 알곱창 1인분(19.000원)



곱창을 너무 기름에 볶아
겉면이 짜글짜글한건 좀 아쉽네요

전 탱글탱글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그래도 곱창마니아들에겐
추천해주고 싶은 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