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맛집

[신림]2만원대의 조개전골 맛집,조개특별시 방문기

by 부엌칼 2021. 11. 6.
반응형

날씨가 으스스해지는 불금
무얼먹을까 고민하다가
얼큰한 해물탕이 땡겨 검색중
늘 지나다기만 했던
조개특별시라는 가게가 보여
검색했더니 평점이 4.91??
바로 고고~~



조개특별시
서울 관악구 신림로63길 22
http://naver.me/x9JTc2kB

네이버 지도

조개특별시

map.naver.com


가게에 들어왔을때 얼큰한 해물탕 냄새가 진동하길래 실패하지 않을 확신이 왔어요

위드코로나아래 첫 불금이라 그런지
어딜가나 만석이네여 ㅋ

메인 나오기전 밑반찬의 미역국
전골이 나오는데 왜 나오지?했는데
맛보고 깜놀
왜케 맛있음?? 이때부터 전골요리가 기대되었습니다

메인으로 나온 조개전골 소자
29000원

만두,오뎅, 가리비, 새우, 전복,꽃게, 동죽
그외 무와 배추가 들어있는데
해물탕느낌이었어요

조개양은 많아보이지 않았는데 안에 숨어있었네요
조개전골육수보다는 해물탕 육수에 가까운 맛이에요

아쉬운점은 재료는 훌륭한데
국물이 뭔가 간이 안맞아
소금간을 따로 했어요

안에 꽃게도 큼직하네요


마지막으로 시킨 칼국수 2000원
안에서 삶아서 갖다주십니다

칼국수면이 흐물흐물한게 아쉽네요


마지막으로 사장님이 써비스로 주신
멍게~~
신선하니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