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어떻게 파는가

[신림]오뎅에 술한잔 땡길때~ 갬성있는 오뎅바에서 한잔할래요? "감성오뎅"

by 부엌칼 2022. 9. 27.
반응형

업체에서 소개용으로 찍은 사진인데
느낌있네요^^

깔끔한 가게 현판으로 외관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네이버 지도]
감성오뎅
서울 관악구 신림로67길 28
http://naver.me/5bGz8kdz

네이버 지도

감성오뎅

map.naver.com

내부분위기는 큰 테이블을 중앙에 놓고 오뎅을
직접 골라 꺼내먹는 방식이구요

한번에 총 12명이 들어갈수 있습니다

오뎅기본 세팅을 중앙에 놓고 각자 알아서 먹으면
사장님이 계속 오뎅 떨어진걸 채워주십니다

기본세팅으로
치자단무지와 산고추 ,와사비가 나와요

개인오뎅국물에 직접 데워먹는 방식인데
오뎅국물맛이 독특해요

일반적인 오뎅국물은 아니고 무와 쯔유 베이스로
맛을낸거 같아요

이집 스피커 맛집이네요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 마샬 블루투스 앰프인데
소리설정을 잘해놓아서
대화시 노래소리가 방해가 안돼요

내가 젤 좋아하는 꼬불이 오뎅
역시 클래식한게 최고인듯 ㅋㅋ
소주한잔에 오뎅한점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이곳 분위기는 이런느낌?

오뎅과 함께 먹으면 최고궁합인
꿀뿌린 토마토( ₩5000)

토마토 다 먹고 나면
남은 쥬스 마시는거 국룰 ㅋㅋ

화장실은 내부에 아담하게 있어요

2차로 간단히 한잔 더하고 싶으신분들께
추천 드리는 신림 감성오뎅이었습니다

객단가 1.5~ 2만 예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