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어떻게 파는가

[샤로수길 맛집] "동경산책"일식이 먹고 싶으면 이집으로~~

by 부엌칼 2020. 6. 15.
반응형
주방앞 맨끝자리에서 본 매장 분위기, 이자리 시원해요ㅋ

오늘 제가 도착한 이곳은..
네이버 블로그리뷰가 무려 2700개에 달하는
어마어마힌 리뷰를 가진

서울대학교의 중심상권인
샤로수길에 위치한

"동경산책"이란곳입니다ㅎㅎ

여기 샤로수길은 유독 일식집들이 많아요 ㅎ

메뉴판 정면 사진입니다
허기가 졌나봅니다...
사진이 부들부들.....

보통 사이드 메뉴는 뒷장에 나오는데 여기는
맨 앞장!!
그래도 찬찬히 훑어줍니다

메뉴판이 약간 헷갈려요~

런치, 디너 이런글 무시하고 걍 먹고 싶은것중에
고르면 될듯요 ㅋ

전 대표메뉴에서
마제루롤(점심14000원)
을 주문 하였습니다

결과는 대성공!!

같이간 일행들이 시킨것중 제께 젤 맛있었다는 ㅋ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옥수수차를 주십니다

미니멀한 오브제들...
작지만 임팩트가 있습니다

와이프가 시킨 나베정식

일행이 시킨 장어 덮밥

제가 시킨 마제루롤 (점심 14000원)
3가지 시킨것중에 이게 젤 맛났어요 ㅋ

부드러운 연어 아보카도 조합에
달달한 소스를 뿌리고


그 위에 굉장히 크리스피한 튀김가루까지 얹어주니
이게 안맛있을래야
안맛있을수가 없다는ㅋㅋ😝

 롤안에 새우튀김과 크레미, 오이 입니다

다음으로 함께나온 사이드메뉴들을
먹어보겠습니다

치킨튀김과 할라피뇨인데요
치킨위에 뿌린 흑임자 드레싱이 치킨과
잘어울렸습니다

달달할것만 같은 페이크를 주었던!!
밍숭맹숭했던 연두부

상추잎이라 아쉬웠던 샐러드..
그래도 리코타 치즈랑 드레싱이 맛있었어요 ㅋ

정체성을 잃어버린 새우초밥..
모양도 맛도 애매했어요~
초대리맛이 거의 안났던..

포도젤리위에 얇게 슬라이스한
사과를 얹어 굳힌
한입디저트까지


정식한상에 다 나오니
아기자기한 맛을 더 느낄수 있었어요 ㅋ

 슴슴하니 깔끔했던 미소국

남김없이 정식 한상
낄끔하고 맛있게 잘 먹었네요

가격이나 음식구성이나
왜 장사가 잘되는 집인지
느껴진 가게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