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맛집

[신림역맛집] 간판없는 맛집, 춘천골 숯불닭갈비

by 부엌칼 2020. 7. 9.
반응형

블로거를 보던중 신림역

 3대맛집 중 하나인 숯불닭갈비 맛집이 있다는 정보를 얻고

바로 고고 하였습니다

 간판없는집이었는데 줄곧 지나가던곳이었네요 ㅋ

간판이 없고 사람들은 가끔 대기줄서있길래 

별관심 없이 지나다녔는데 

알고보니 맛집이였다는...

영업시간 ㅣ 매일 16:00 ~ 02:00


여기는 믿음직한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던게

블로그 정보가 1개입니다 ㅋㅋ

영수증 리뷰는 맛있다는 리뷰가 꽤 많아요

블로그는 제가 두번째 리뷰일수도...


가게 외관입니다

타업종 가게 인수한 느낌입니다 ㅋㅋ

간판없이 깔끔하네요


간판은 출입구에 붙혀진 시트지 하나!!



저희는 한가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매장내부분위기는 

기존업장을 인수하며 최대한 저렴하게 

업장을 만든 느낌이에요


박스에 글귀들을 많이 적었더라구요

살짝 어수선한 분위기



메뉴판 정보입니다

메뉴판도 딱 닭갈비 메인한가지만 파니 

맛집 스멜이 느껴지네요 ㅎ


가격은 1인분 9000원에(국내산 닭정육)

소주도 3000원이라 젊은층에게 더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밑반찬 구성입니다

쌈무, 다시마초절임, 매운나물무침(나물이름은 모름), 장조림, 단무지, 콩나물국이구요

주문한 닭갈비 2인분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저위에 하얀거는 힘줄인줄 알았는데 

무뼈닭발을 깜찍하게 2개 주셨더라구요 ㅋㅋ

순살부터 먼저 편하게 구워주십니다


다익은 순살을 잘라주고 

뼈있는 부분을 마저 올려주시고 

퇴장하십니다


처음에 힘줄인줄 알았던 무뼈 닭발...

2개 달랑같이 나오니 귀엽네요ㅋㅋ



다 구워진 숯불닭갈비 

촉촉하니 잘구워 졌네요 ㅋ


약간 매콤한소스에 찍어서 맛을보니

냄새도 안나고 살이 굉장히 부드럽네요


이번에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방법대로 

쌈무, 매운나물, 등등 

잘말아서 한입

술안주로 시킨 묵밥(5000원)

묵사발 + 밥 입니다


이걸 시키고 들었던 확신이 

사장님이 닭갈비 양념은 잘하시는데

국물요리는 못한다 입니다 ㅋ

콩나물국이랑 묵사발이 별로였어요

콩나물국은 비율이 안맞는 조미료맛에

묵사발은 너무 시큼하기만 하니 

메뉴시킬때 참고하세요


이상 신림맛집 춘천골 숯불닭갈비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