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맛집

라스트오더란 어플을 이용하여 양꼬치 저렴하게 먹기!!

by 부엌칼 2020. 5. 11.
반응형

여러분 혹시 라스트오더란 어플 아시나요?



마감할인제품을 엄청 저렴하게 살수 있는앱이에요


음식점이나 편의점에서 음식을 마감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어서


잘만 활용하면 꽤 저렴하게 음식을 사먹을수 있는앱입니다


얼마전에도 편의점에서 아사히500미리 맥주를 1200원에 10개 싹쓸히 하고 왔더랬죠 


양꼬치 포차란 음식점에서 양꼬치 1인을 6700원대 가격에 팔길래


2인 결제후  시간까지 예약을 합니다


2호선신대방역 인근에 위치한 양꼬치 포차



메뉴판 정보입니다



쯔란을 두가지 주셨길래 


여쭈어 보니 아이들을 위해 안매운것까지 준비해주셨더라구요ㅎㅎ



땅콩과 짜샤이... 쨔사이는 너무짜서 ㅠ 한입먹고 


바로 out



제공해주신 양꼬치 2인분 


생꼬치가 다 떨어져서 하나는 양념으로 주셨어요




하나씩 잘 꽂아 잘 구워줍니다~

😊😊



잘 익어가네요 ㅎㅎㅎ


양념은 타니깐 양념부터 먹어줍니다


양념은 솔직히 제 입맛에는 별로 였어요😂😂


좌식으로 된 테이블이였는데

욕조의자가 비치되있더라구요 ㅋㅋ

이자리에 앉아있으니 왠지 쏴야할것 같은 느낌 ㅋㅋ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양탕

양탕은 난생 처음 먹어보네요 ㅋㅋ

라스트오더를 이용한 주문인데도 이렇게 양탕까지 주시니

만족도 👍👍👍



저런식으로 딱 맞게 제작되었네요

아이디어 굿~~~

여기까지 술빼고 14000원이 안되는 가격입니다

가성비 갑이네요^^

양갈비가 들어있는데 살도 엄청 실하네요ㅋ

국물도 엄청 진국이었어요

사골맛인데 엄청 진한사골국물맛이네요👍👍


먹다보니 살짝 느끼해서 시켰던 냉면

알고보니 중국식 냉면이더라구요..

고수가 듬뿍 들어갔는데

제 입맛에는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요 ㅋ

기본 베이스는 우리나라 냉면이랑 비슷한데

다른점은 향신료를 많이 쓴듯한 느낌인데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드실듯요 ㅎ




라스트오더를 이용하여 양꼬치를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수 

있었네요

라스트오더 종종 이용해서 외식값좀 세이브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