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맛집

[봉천동] 포차천국,막걸리 한잔하기 좋은 가성비 술집

by 부엌칼 2020. 5. 14.
반응형


어느 야심한 밤...

 슬슬 배가 고파지기 시작합니다...


와이프와 갑자기 눈이 마주칩니다...

 같이 자전거로 동네 한바퀴를 돌기로..


매의 눈으로 주변 가게들을 스캔합니다


그러다 발견한 이곳!!


포차천국


가게외관에서 느껴지는 레트로 감성ㅋ


내부도 적당히 넓어서 술한잔 하기 나쁘지 않았어요


짜장 짬뽕만큼이나 선택하기 어려웠던 ...

막걸리한상 or 소주한상 메뉴...

가격은 둘다 23000원으로 같은데

메뉴구성이 약간 달라요


막걸리 한상: 모듬전 + 꼬막 + 두부김치

소주한상 : 모듬전 + 순두부찌개 + 두부김치

그래도 국물있는게 낫겠지란 생각에 소주한상을 시켰어요


가격들이 참 착하네요

가성비를 좋아하는 저는 앞으로 종종 올듯요 ㅋㅋ

기본구성으로 나오는 메뉴들이에요

여기선 왠지 막걸리를 먹어줘야할것 같아서 시킨 지평생막걸리 ㅋ

저 양은잔은 좀더 구겨져야 맛있는데😁

메뉴가 코스요리 나오듯 한개씩 나오네요 ㅋ

처음으로 나온 두부김치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신맛이 나며 고소한 두부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두번째로 팔팔끓여나오는 순두부탕

국물맛이 진한게 안주하기 좋았어요

안에 수제비 사리도 넣어져 있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모듬전!!

두부는 처음부터 끝까지 다 나오네요 ㅋㅋ

두부김치 ,순두부, 두부전 ㅋㅋ


동그랑땡, 소세지전, 호박전, 버섯전, 두부전, 떡....

전도 느끼하지 않게 맛나게 먹었습니다


오늘 메뉴들을 접해보니 담에 방문시 무얼 또 먹어볼까

하는 기대감이 생기더라구요ㅋ

영업시간도 새벽3~4시까지 운영하시니 늦은밤 종종 들러야겠습니다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