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맛집

신림 하하호호 이모포차(이모네포차 아님)

by 부엌칼 2020. 4. 27.
반응형

몇칠전 방문하려다
코로나가 기승을 부릴때인데도

사람들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방문을 꺼렸던 집인데

이제서야 방문해봅니다

코로나도 이겨낸 식당 이모네포차

아니 이모포차!

(우리나라엔 이모네포차란
상호가 왜이리 많은지..ㅋ)

포스팅 시작합니다

 

주소 ㅣ서울 관악구 봉천로12길 34 이모포차
영업시간 ㅣ17:00 ~ 03 :00
전화번호 ㅣ0507 1363 5253
주차 불가능

가게 전경 사진입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안심할수 없다는...

메뉴판 앞,뒤 사진입니다

메뉴들이 대부분 만원 초반대를 넘지 않아요

안주 기본 2개 이상씩은 시키게 되더라구요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은데 계산할때는

부담된다는...(많이 먹게되요ㅋㅋ)

주모~~~
여기 소주한병 주이소~~~

뭔가 술 땡기는 인테리어. .
저 메뉴판 글자마저 인테리어같이 보이네요

기본안주인데요
날마다 조금씩 바뀌는것 같아요

저희가 시킨 소곱창전골 메뉴입니다

내장은 많지도 적지도 않게 적당히 들어있었고

맛은 진하고 고소하며 걸쭉했어요

일반적인 소곱창전골과는 달리

약간의 토마토 산미가 느껴졌던...

암튼 맛있게 먹었습니다

feat. 소곱창

두번째로 시킨메뉴 간장새우장

저도 맛있는 간장새우장 레시피 있는데
제꺼보다 맛있어서 질투어린 짜증이 ㅋㅋ

보통 새우머리 드시면 비린맛 나는데
여긴 진짜 하나도 안 비리더라구요

청양고추가들어간 김가루밥이
함께 제공되구

원산지 베트남산인줄 알았는데 에콰도르산이더라구요

보기좋은 떡이 맛있다

더 맛있게 먹기위해 약간의 노동을 쏟아줍니다

얇게썰린 청양고추 두점 새우위에 올려서

냠냠냠~~~

존맛탱이네요
😭😭😭

간장국물에 비벼준 밥위에도 한점 올려
냠냠~~

😭😭😭
존맛탱이네요

늦은시간이라 밥은 맛만 볼라했는데
그릇 핥을뻔...

어? 어디갔지??
매직인가요?...

서비스까지 참 잘 챙겨주시네요

한번씩 중간에 모든테이블에 냉동망고를 돌려주네요

역시 사람많은집은 다 이유가 있네요

 

술집에 왠 토스트???
왜 이런 메뉴를 넣었을까 생각하며 주위를 둘러보니 테이블마다 하나씩 올라가있다던..
이집의 별미 메뉴인가 봅니다

호기심에 시켰으나
모두가 아는 그맛보다 더 달았었고요

이것도 클리어....
집에 뛰어가며 포스팅 마칩니다...

개인적인 총평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가성비가 좋아요
이모님이 솜씨가 좋아서 대부분 맛있어요
담에는 뭘먹어볼까? 또가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