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어떻게 파는가

청평 호반닭갈비 막국수 방문기

by 부엌칼 2021. 2. 1.
반응형

청평에 놀러갔다가 닭갈비 땡겨서
맛집 검색해보았더니 제일 포스팅이 많이
보이길래 점심에 방문했던 막국수집입니다

위치정보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
경기 가평군 청평면 강변로 45-7
http://naver.me/FyXRtBCB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 : 네이버

리뷰 714 · 닭갈비 좋아하면 청평맛집

store.naver.com

주차장이 있으며 간판이 단순명료한게
간판부터 뭔가 맛집의 스멜이 풍깁니다~

메뉴판 정보

만석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대기팀이 한팀 있었구요
홀은 규모가 있는편입니다

저희 뒤로도 손님들이 오는걸보니 유명하긴하나봐요

닭갈비 2인분양
생각보다 닭이 빨리 익어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먹었어요

바로바로 소비가 되서 그런지 고기가 냄새도 안나고 부드러웠습니다

간은 살짝~ 심심한편인데 이모님께 말씀드리면
양념장 바로 추가해 주십니다

주먹밥 1000원

아이들 먹일려고 주먹밥 2개 (2000원)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하나만 시킬껄 ㅋ

단짠단짠하게 먹을려고 시킨 막국수인데요
이것도 간이 심심한게 이날의 젤 미스메뉴네여 ㅠ

막국수+ 백김치 +닭갈비
삼합 ㅋ
궁합 좋네요 ㅋㅋ👍👍
차만 없었으면 가평 잣막걸리 각이네요~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주고 일어납니다

개인적으로 이집말고
청평터미널근처 닭갈비집이
더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