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여행

[강원도 양양] 죽도해수욕장 바다가 바로앞에 보이는 캠핑장~ 죽도야영장

by 부엌칼 2021. 3. 22.
반응형

이번에 동해바다 죽도야영장으로
2박 3일 캠핑을 다녀왔는데요
좋은 기억으로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은근 숨겨진 캠핑장인데요
뷰맛집입니다 ㅋ

※위치정보

[카카오맵]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중앙길 95-1


http://kko.to/6NcASOGYp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죽도야영장 관리실

공용주차장에 먼저 주차를 하신후(주차비 무료)

죽도 야영장 관리 사무소에 들려 쓰레기봉투와
재활용봉투 그리고 체온을 재고 입장합니다

가격정보

1박 3만원 전기별도1박당 5천원입니다.
(이 요금은 3월까지만 적용)

4월부터는 요금이 인상된다네요

입실은 14시
퇴실은 12시 입니다


예약 및 문의는 010 8412 9699

사이트지도

사이트c101번부터 122번까지가 바다뷰인데요

숫자가 작을수록 화장실 샤워장이 가까우니
예약하실때 참고하세요
전 116번...😭


화장실까지 한 70미터는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간이화장실

와이프와 딸을 위해 만든 간이 화장실😁
밤새 요긴하게 사용했어요 ㅋㅋ

사이트 간격이 매우 가까운게 단점이었지만
그렇게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피칭을 완료한후

쉬면서 바라보는 바다뷰 👍👍
아~~ 힐링됩니다



서핑하는 사람들이 매우 많아서 놀랬어요
아직 3월 말인데 안추운가 봅니다😳😳

역시 떠오르는 서핑의 성지 양양같네요

밤에는 바다를 보며 꽃등심에 와인한잔 ㅎㅎ

소고기에 생와사비 이조합 추천합니다 👍👍

넷플릭스로 시지프스 시청

밤에는 텐트안으로 들어와
예전부터 로망이었던 빔프로젝터로 영화보기!!
😁😁😁

담날 아침 바다를 바라보며 먹었던
라면 맛은 아직도 그립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