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여행

언택트시대 캠린이 청평 와이캠핑장을 가보다~~

by 부엌칼 2021. 2. 1.
반응형

이번주말 청평에 와이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생애 두번째 캠핑이였구요

[네이버 지도]
와이캠핑장
경기 가평군 청평면 강변로 115
http://naver.me/xG21WnBk

와이캠핑장 : 네이버

N예약 리뷰 611 · ★3.84 · 청평역 도보5분 캠핑글램핑카라반&이지캠핑 청평유원지

store.naver.com


어디갈지몰라서 찾다가 (예약안되는곳이 많았음)우연히 찾은곳인데
또가고 싶을만큼 괜찮았습니다 ㅋㅋ

이곳의 장점은 청평역 5분거리에
자연도 멋지고
배달음식이 가능하다는거!!~~~강추 ㅋ

단점은 청평역을 지나가는 기차소리가 커요..

일단 후기 바로 가겠습니다 👉👉

두번째 피칭이라 아직 여유가 없어서 부랴부랴
완성한 텐트
모든 세팅에 1시간 반정도 걸린것 같아요😭

캠프벨리사의 스페이스돔s 모델인데
저희 4인가족이 쓰기에 괜찮은 쉘터 같아요
돔구조라 공간활용도가 아쉽지만 바람에는 강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어미새의 마음으로 고기구울준비

텐트치고 나니 배가고파져서 삼겹살구울준비를 하고 옆에는 참치김치찌개를 준비
(쉴시간이 없음 이래서 캠핑장에서 먹는 음식은
다 맛있나봅니다)

밖에서 고기굽고 안에서 와이프는 애들 밥먹이고

식사가 끝나갈 무렵

이번에는 더 나은 공간활용을 위해
반은 파쇄석바닥으로
반은 매트에 전기장판을 까니 편하더라구요
첫번째 캠핑때보다 공간활용도가 나아지는것 같습니다

밑으로 더운공기를 내려줄 천장팬도 설치하고
(난로필때 환기구는 필수!!😝)

갬성전구도 설치하고 따뜻한 난로옆에 예능틀어두고

맥주한잔 하니 ....
이순간을 위해 여기까지 고생을 한 보람이😭😭

난로의 편리함

난로가 바로 앞에 있으니 안주구워먹기도 편하네요 ㅋㅋ

다음날아침

다음날아침 텐트밖에 나와 마주한 아침 ㅋ
멋지네요~~
(살아있음에 감사🙏, 새벽에는 좀 춥더라구요)

좌측부터 화장실, 설겆이 하는곳, 샤워장
입구

입구 바로앞에 강이 흐르고 깍아지른듯한 산이
멋져요

청소차

직원분들이 전기차타고 다니시며 관리를 하니
전문적인 느낌에 보기 좋았습니다

오자마자 첫번째로 들린 관리실
주인분들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눈녹은 흔적들

하루동안 묵어간자리도 깨끗히 정리하고

나오는길에 펜션 식당도 있어서 지리적으로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이만😁
(몸살난건 안비밀)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