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여행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테마파크 원더박스 즐기기!!

by 부엌칼 2020.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엌칼입니다

지인이 표를 줘서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내의 부대시설인 

원더박스를 다녀왔습니다


우선 가격을 알아볼까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성인 1일 자유이용권이 28000원

어린이 자유이용권이 20000원


영업시간이 좀 특이합니다


화,수,목 휴무

금~월  11:00 ~ 18:00 까지네요!!


그리고 하루에 500명만 받는다는 규정이!




네비에 "원더박스 주차장"을 찍고 

도착후 주차장에서 올라오면 


정말 우리나라 건축물이 맞나 싶을정도로 웅장한 두 건물이 보여요

우측이 원더박스입니다


왼쪽건물은 크로마라는 굉장히 핫한 클럽인데요

이곳도 유명하더라구요



원더박스 건물인데요 건축가가 누군지 궁금할정도

이곳 파라다이스 시티는 정말 감각적으로 부티나게 잘 꾸며 놨습니다



검표를 하고 들어오자마자 우릴 맞이한 원더박스의 키모양의 로고~

저 발자국위에 서서 손을 휘저으면 앞에서 불빛들이 따라 움직여요



가이드맵 참고 하세요 

1~2층으로 되있는데

안에는 적당히 넓고 한적에서 유유히 시설을 즐길수 있었어요



굉장히 한적하고 여유롭죠?

코로나 영향이라 그런지 금요일인데도

굉장히 한적하게 이용하였어요(직원수랑 손님들의 수가 비슷했다는...)

맘에 들었던게 직원들이 놀이기구를 한번 운영할때마다 

소독제를 뿌리고 닦고 고생하더라구요



이게 뭘까요??

날 극한의 공포로 몰아넣었던 스카이 트레일!!



안전장치를 한후에 외나무다리 등등 여러코스를 체험하는곳인데

시간제한이 없어요


전 10단계까지 있다고 치면 0.5단계하고 포기 ㅋㅋ

올라가보니 어질어질...공포가 장난아니더라구요



참 대단한 사람들을 많이 보았어요




매직바이크란 놀이기구인데

걍 돌면 심심했을텐데



운행중 밑에 페달을 굴려주면



요렇게 하늘위로 올라가서 재밌더라구요 ㅋ



어딜가나 늘 있는 회전목마



벽면에 저런식으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상을 틀어요



어른들의 그네놀이 해피스윙 요것도 무난히 잼났어요ㅎ



자이언트 슬라이드 운영시간 참고하세요

한시간 간격으로 운영되요



요게 자이언트 슬라이드인데 

왼쪽은 3층높이에서 내려오고

오른쪽건 2층 높이에서 내려와요


이날 2층꺼만 운영하길래 타봤는데

슬라이드를 매끄럽게 못깍았는지

속도는 빠른데 어찌나 통통 튀던지...



안그래도 전날 숙취로 힘들었는데 이거 타고 토할뻔 ㅋㅋ

정말 이름처럼 마구마구 섞어줍니다

이름이 메가믹스...



한가지 웃긴 에피소드가 있는데

제가 모르는 여자랑 둘이 탔었는데

저렇게 뒤집힌 상태에서 눈마주쳤는데 어찌나 뻘쭘하던지 ㅋㅋㅋ


범퍼가도 보이네요


몇몇 운휴매장들이 보였어요


이것도 어딜가나 있는...


자유이용권에 3게임할수 있게 포함되있어서

여러가지 게임들을 즐길수 있어요



애들이 가장 좋아한 놀이기구

한가하니 계속 몇번씩 태워주더라구요 ㅋㅋ




애들이나 어른들이나 요새 지쳤을텐데

오랜만에 외출을 하니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한적하니 하루놀기에 좋았습니다ㅎ


이상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시시티 부대시설

원더박스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