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여행

[인천] 아라뱃길 2만5천원으로 즐기는 당일치기 자전거 여행

by 부엌칼 2020. 5. 31.
반응형

자전거로 운동도 하고 맛난거도 먹을수 있는 

약 25000원짜리 당일 코스를 알려드립니다

(해산물 20000원, 군것질 음료 5000)


동쪽에는 정동진이 , 서쪽에는 정서진이 있는거 아시나요?

정서진을 갈려면 한강 아라뱃길을 지나야 갈수 있는데요~


아라뱃길안에 있는

서해5도 수산물복합문화센터를 소개하려해요^^


제법 거리가 있지만 하루정도는 투자해서 다녀올만한 곳입니다~

같이 떠나 보시죠


저는 서울 관악구 보라매동에서 출발하여 

한강을 가로질러

약 2시간의 라이딩끝에 도착하였습니다(약 34킬로, 전기자전거 기준ㅋ)


짜 쟌~~~

자전거 도로위에 이런시설이 있는게 좀 놀랍죠??


외관 사진입니다 

자전거전용도로를 타고 달리다가 이런곳이 나오니 신기하더라구요

전기 자전거 주차를 마치고 ㅋㅋ

건물밖의 풍경 

바로앞의 자전거 도로 보이시죠??

야외테이블에서 술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자전거도로에 이런 시설이 있으니 음주조장을...

]

건물로 들어서면 오른쪽편에 

수산물 판매장이 바로 있어요 ㅋ

넓지는 않고 네군대정도 영업을 하더라구요 ㅋ

그중에 우리가 픽한 

대청도 혁이네

다들 파는건 비슷비슷한데 이집 매장이 젤 깔끔해보여 이리로 정했어요 ㅋ

우리가 산건 

20000원 짜리 모듬해산물 

계산완료후 우리가 자리잡은 끝자리로 갖다준다 하십니다 ㅋ


그동안 맞은편  gs25로 들어가서 마실것 군것질것 등등을 사러 갔어요 ㅋ



매장이 생각보다 크고 물건이 많은것 같아요

여기서 해산물과 함께 먹을 맥주 한캔과 라면 구입..



그사이 도착한 모듬해산물세트(20000원)

담음새나 구성이 꽤 괜찮네요 ㅋㅋ

가리비, 멍개, 개불, 해삼, 새우



테이블 세팅을 마무리 해주고 사진한방 찰칵"



날이더워 밖에는 나가지 않고 여기서 자리잡았는데 꽤 좋은 자리네요 ㅋㅋ



기둥에 콘센트가 있길래 전기 자전거 배터리 몰래 충전 ㅋㅋ

저기서 쉬면서 먹는동안 2시간 안되게 있었는데 배터리 완충되서 집에 편하게 갔어요ㅎㅎ


집으로 돌아가는길의 

인천 아라뱃길


아라뱃길중간의 인공폭포인데 여기 달릴때 정말 시원하고

멋졌어요! 아라뱃길 갈때 여기는 꼭 지나가 보세요 ㅋ


제가 바쁜 여러분들을 위해 대리만족 느끼시라고

영상으로 담아왔어요 ㅋㅋ

무지개도 보이고 엄청 시원함을 느끼실수 있을꺼에요

감상하시죠^^





서울로 돌아가려면 인공폭포를 지나 

엄청높은 계양대교를 통해 강반대편으로 가야 합니다

계양대교 위에서 한컷 ㅋ

서쪽풍경인데 멋지네요^^


그렇게 무사히 집까지 잘도착하였고

인천까지 자전거로 달려갔다왔는데 몸의 피로도가 전혀 없길래

깜짝 놀랐지만 아니나 다를까 

담날부터 시체모드...


이상 25000원으로 즐기는 당일치기 라이딩 코스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