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어떻게 파는가

신림역, 부추곱창 (왜? 여태몰랐을까.. 소곱창집🕵 )

by 부엌칼 2020. 4. 13.
반응형
(현수막 사진이....ㅠ)

이번에 지인 통해 알게된 소곱창 집입니다
나름 이동네 소곱창집 많이 갔었는데
왜 여태 여길 몰랐을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럼 리뷰 ㄱㄱ~~~

이시간이 낮 1시쯤에 방문한거 같은데
다들 아시겠지만 낮부터 열린
소곱창집은 드물어요
맴에 듭니다 ㅋㅋ

테이블은 약 10개이구요

메뉴판 사진인데요
곱창을 먹고나서 느낀게
곱창이 괜찮으니 더 전문적인 느낌이 나게
삼겹살 메뉴를 뺏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기본 찬구성은 이렇구요
반찬셀프바를 통해 리필할수 있습니다
식판이 커서 테이블자리 차지를 많이해 불편했습니다

된장찌개도 제공하구요

성인 넷이서 초기주문 곱창2, 막창1인분 주문요~

곱창이 육우인거 같아요 엄청 두껍네요 ㅋ
최근에 이렇게 두꺼운 곱창은 오랜만이네요

대부분 소곱창집들이 곱창위에 뿌리는
마법의 가루는 보이지 않고요

곱창은 주인아주머니께서 구워주십니다

곱창이 익을동안 애미애비도 못알아본다는
낮술로 목을 적셔줍니다 ㅋ

곱창이 통통하니 잘 구워주고 손질까지 마친상태입니다
좀만더 바삭하게 익을때까지 기다립니다

와!~ 이거 곱창 크기 보이시나요?

사진이라 가늠이 안되신다구요??

크기를 가늠하게 숟가락위에 올려보겠습니다
정말 크지 않나요??

경건하게 청양고추 두점 올려주고
먹기전 의식을 치릅니다...

"저도 참~ 소곱창 좋아하는데요~"

두툼하고 꽉찬 곱창이 입안에 들어온순간

소기름의 향이 혀를 감싸주며 적당한 질감의

곱창이 씹을때마다 고소하며 녹진한맛을

막 짜내는듯 합니다 ㅋㅋ

곱도 적당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얘는 소막창인데요
딱히 기억이 안나니 별로였던거 같습니다

1인분 추가로 시킨 모듬곱창

번개같이 클리어후 추가로 시킨 모듬곱창인데요
소막창, 소곱창, 소대창, 염통이 나왔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곱창집을 갔을땐
모듬보단 단품으로 시키는게
만족도가 더 높더라구요ㅎ

잘구워주신 모듬곱창에 김치도 올려 같이 구워줘야죠 ㅋ

캬~~ 몸에 해로운걸 알면서도 먹는
이 대창...

"고기는 기름맛이다"의 결정판이네요!!
맛이 아주 꼬시네요~ㅋ
이거 먹었으니 집에가서 크릴오일 꼭 먹어줘야죵

마무리로 볶음밥시간인데요
2개? 3개? (다 한번씩 고민하시쥬?)

2개 볶으니 아주 적당하네요 ㅋ
마지막 술안주로 자리를 마무리합니다^^

 

주소 ㅣ 서울 관악구 신림로 65길 19
영업시간 ㅣ 11: 00 ~ 03: 00
전화 번호 ㅣ 02 6368 0093
주차 불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