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어떻게 파는가

보라매역, 소담촌 샤브샤브 방문후기

by 부엌칼 2020. 4. 1.
반응형

집 근처 가까운 곳 샤브샤브집을 찾다가 발견한 소담촌 입니다

 

체인점이고 다른곳에서 먹어봐서 알고있던 곳이라 바로 고고했습니다

 


가격 ㅣ 기본 샤브샤브(점심) 11,900원 , (저녁) 14,500

영업시간 ㅣ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ㅣ 02- 833 - 0616

위치 ㅣ 서울 영등포구 신풍로 118 2층, 보라매역 3번출구에서 71미터 

 

 

 

 

입구 전경입니다 메뉴들이 많은데 뭘 고르실지 모르신다면

 

월남쌈 샤브정식 시키면 충분합니다

 

 

 

매장의 전반적인 분위기 입니다

(인테리어에 돈 많이 들어갔겠네요)

 

리필바 사진이 많아서 한번에 쭉~~~ 사진 투척합니다 ㅎㅎ

 

 

월남쌈과 샤브육수 리필용

 

 

 

김치말이 국수를 먹을수있는 열무김치통

 

 

 

다양한 고명들1

 

 

 

다양한 고명들 2

 

 

 

다양한 야채들 1
다양한 야채들 2
저 빵과 후레이크는 구색맞추기용 같은데 개인적으로 없는게 나을듯 하네요

 

육수와 기본 기물들이 오면 젤 처음에 할 일이 월남쌈 만들어 먹기입니다

 

육수가 끓을동안 월남쌈 야채들 가져와서 

 

저기 비트물에 라이스페이퍼를 담궈 싸먹어야 하는데요

 

요령 알려드릴께요

 

 

물이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ㅎ

 

먼저 리필바에서 월남쌈 야채들을 담아옵니다

 

그리고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담구고 마음 속으로 5초만 카운트다운!

(너무 오래담궈두면 물컹거려 말기 힘들어요 5초면 충분합니다 ㅋ)

 

건지시고 물을 살짝 털어준후 접시에 펼쳐 둡니다

 

 

 

 

여러가지 선호하는 야채들을 올린 후 땅콩소스를 적당히 둘러주고

 

 

 

위로 한번 접고

 

 

 

옆으로 한번 접고

 

 

 

반대쪽도 접어주고

 

 

 

마지막으로 위로 돌돌~~~ 참 쉽죠?ㅎ

 

 

 

에피타이져가 완성 됐으니 맥주 한잔 찌끄려 줍니다^^

 

 

 

소스구성입니다 

칠리소스, 폰즈소스, 땅콩소스 (라임딥소스는 없더라구요)

저기서 샤브드실때 필요한 소스는 칠리 소스 하나면 충분하구요~(개인 뇌피셜)

 


 

월남쌈 먹는동안 국물이 다 끓었으니 야채 투하하겠습니다

 

여기서도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야채 일일이 집어서 자르기 귀찮자나요?

 

가지고 온 야채 다 투하합니다

 

 

 

 

 

 

그리고...

 

 

 

 

 

 

 

가위로 쉐킷~ 쉐킷~ 이렇게 자르시면 편해요 ㅋㅋ

 

 

 

 

육수는 선택할수가 있는데 저는 매운육수와 기본육수 둘다 선택했구요

 

야채가 충분히 물러질때까지 익었으니 ..

 

 

 

 

또 한잔 찌끄려 줍니다 ㅋ

 

 

 

 

이 집의 특징이 한가지가 있는데 어묵이 참 맛있습니다

 

퀄리티가 있는 어묵이라 아무리 넣어도 어묵탕이 되지 않더라구요

 

3 종류의 어묵이 있는데

 

 

 

 

 

요 어묵이 젤 맛나답니다

 

다른하나는 동그란데 안에 콘이 들어있어서 별로고, 또 다른 하나는 두부처럼 밍숭맹숭 하네요

 

 

 

 

 

가져온 칼국수 팔팔 끓여 묵어주고

 

 

 

 

 

죽으로 마무리 합니다..

 

 

 

 

 

문득 위를 보니 조명이 이쁘네요^^

 

 

 

 

그리고 매장안에 있는 무료 카페에서 후식까지 하면 금상첨화네요^^

 

 

 

 

커피는 두 종류가 있어요~

 

무료인것과 500원을 넣어야 하느것(오른쪽에 비싸보이는게 500원이겠죠?)

 

 

 

 

 

아이스크림은 관리가 잘 안되는듯 하네요.

 

아이스크림도 싸구려 맛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딸기맛 좋아해서 박박 긁어왔네요 ㅋㅋ

 

 

 

 

 

500원 투입하고 뽑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맛은 그닥이구요

 

 

 

 

여자들이 중요시하는 화장실까지 깔끔하게 꾸며져 있구요

 

마지막으로 여기서 일을 보며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PS : 음식 남기지 않으면 8000원짜리 고기추가 쿠폰 제공해주더군요

 


개인적인 총평

 

가게가 넓고 쾌적합니다. 근처에 회사가 많아서 회식하기에 좋은 장소로 느껴집니다

 

육수가 일반적인 샤브육수보다 진하고 깔끔합니다

 

14500원이란 가격에(저녁타임) 음료까지 정말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재방문 의사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