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어떻게 파는가

건대입구역, 신사 소곱창 방문후기

by 부엌칼 2020. 4. 4.
반응형

건대입구역 근처 나의사랑 소곱창, 소곱창 맛집

"신사소곱창" 후기 갑니다 고고~~~

친구와 건대에서 만나기로 하고 둘이 뭘먹을까

고민중 소곱창을 먹기로 합니다

아직은 건대에서 소곱창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집입니다

 

금요일 저녁 9시에 만나서 들어갔는데요

늘 웨이팅이 있는곳이었는데
(웨이팅 대기자명단 작성하면 음료한병 제공)

이시간에 가니 웨이팅이 없어 좋네요

아님 코로나 영향때문일까요?

근데 금요일날 저녁 늦게 가니 재료가 소진돼

간과 천엽을 제공하지 않네요 ㅠㅜ

금요일 저녁 늦게가는것과 주말은 비추입니다!

 

테이블은 약 15개 정도 되구요

 

가격 구성은 이렇습니다

소곱창 16,900 원

소대창 16,900 원

소막창 16,900원

곱창모듬 17,900 원

화사 곱창 먹방이후 곱창 가격이 사악해져서

곱창가격이 2만원대인곳도 많아졌는데

여긴 가격이 번화가치고는 착한편이네요

 

육우라고 써 있는거 보이시나요?

육우란 고기생산을 주목적으로 사육된 숫놈

젖소를 말합니다

한우와 육우를 섞어 판다는 꼼수인가요?

코스트를 많이 낮출수 있겠네요

 

 

화장실이 내부에 있어 용변보러 가기 편하고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라면이 제일 먼저 나오는데

곱창이 익을때까지 간단히 한잔하기에도 좋구

기다림을 지루하지 않게 해줄 좋은 아이템이네요

 

마법의 가루가 살포시 내려와 앉아 있는듯한

영롱한 자태의 곱창..

곱창이 잘 익어 가네요😁

슬슬 시작해 볼까요?

 

술시 시작~~~🎵🍻

오래된 친구와 함께하는 술은 늘 맛있네요 ㅎ

 

곱이... 곱네요😙

친구가 한점 먹더니 캬~~ 감탄사를 연발합니다
(알고보니 하루에 한끼밖에 못 먹었다네요ㅋ)

 

초간장의 비율도 괜찮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부추무침과 양파절임입니다

저 부추도 같이 불판에 올려 구워 곱창 한점과

함께하면 꿀맛이구요~

 

 

떡도 노릇노릇 크리스피하게 잘 익어서

한입 베어먹으니 바삭하면서 뒤로는 쫄깃 쫄깃~

겉바속촉의 정석이네요ㅎ


먹다보니 어느새 볶음밥타임~~

안묵어주면 섭하지요~~

계란을 넉넉히 둘러주니 더 많은 가치를

제공받는 느낌입니다

어떻게 보면 이집의 시그니쳐메뉴 같네요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며 리뷰를 마칩니다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주소 ㅣ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1길 39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5분거리)

영업시간 ㅣ

전화번호 ㅣ 02 2205 0103

주차 ㅣ 불가능

 

개인적인 뇌피셜

소곱창의 질감은 적당하며

곱상태는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라면으로 스타트하는 구성이 좋고

천엽과 간도 괜찮은데 늦게가거나 주말이면

못먹을 수도 있는데

음료같은 서비스로 대체해주면 어땠을까

하는 진함 아쉬움이 남네요(글을 쓰는 지금도 생각나네요)

볶음밥은 이집의 백미라는 생각, 가격도

합리적이고 직원들간의 시스템도 잘 잡혀

 

보였고 앞으로 오래된 노포식당으로 자리 잡을것
같네요

함께하면 더 좋을듯한 소곱창 집이였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